영양소 균형을 위한 습관

아이들은 달콤하고 고소한, 흔히 맛있고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찾습니다. 채소와 같이 조금 쓴맛이 느껴지거나 식감이 좋지 않은 음식을 거부하는 것은 어쩌면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매번 과자나 음료, 그리고 햄과 같은 가공식품만 주로 먹는다면 아이들의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교육해주고 편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킨더밸런스

킨더밸런스란?

MIA뉴트라에서 수입하며 미국에서 제조된 비타민, 무기질 함유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만큼 분말형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루에 한 포씩 섭취하였을 때 한 달 분량이 최소 포장단위로 판매되며, 60포 구성도 별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킨더밸런스

성분 및 종류

기능 성분으로는 비타민A, C, D, 아연, 비타민B1, 판토텐산, 엽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외 부원료로는 19종이 있는데 자세한 성분에 대한 소개는 제품에 기재된 표기면이나 온라인 상세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분별 각각 가진 기능성에 관한 내용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징

첨가물에 관심이 많으신 부모님들도 계시는데 킨더밸런스는 착색료, 합성향료, 유당은 함유하지 않았습니다. 비타민, 미네랄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단순히 가짓수만 늘린 것이 아니라 함량까지 신경 쓴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하였으며, 기능 성분과 합쳐 총 26가지의 영양소가 한 포에 담기게 되는 것입니다.

킨더밸런스

가격

30포에 5만원, 60포에 10만원입니다. 가격은 전국 동일가 정책으로 인해 특별히 할인 조건이나 사은품의 혜택이 없는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따라서 가격 비교는 큰 의미가 없지만, 해당 업체가 수입사와 정상 계약을 맺고 판매하는 곳인지는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킨더밸런스

판매처

킨더밸런스는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정품 판매처로서 으뜸건강이 있습니다. MIA뉴트라가 수입한 정상 유통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정품에 대한 문제가 없고 유통기한도 충분한 최신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킨더밸런스

배송 정보

으뜸건강에서는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일 다음 날 대부분 도착하며, 배송 등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파손에 대비하여 에어캡 등으로 깔끔하게 감싸서 포장한 것도 특징입니다.

 


킨더밸런스에 대한 소개는 여기서 마칠까 하는데요. 좀 더 필요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킨더밸런스

킨더밸런스_으뜸건강

acepharm.net

 

 

* 업체로부터 수수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