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에 대한 문제

현대인은 서구화된 식생활 및 불규칙한 배변 습관 등으로 인해 장 건강이 더욱 위협받고 있습니다. 바쁘게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정작 내 몸 챙길 여유 없이 급하게 인스턴트로 한 끼를 때우거나 부실한 식사가 이어진다면 장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다 보니 걱정은 쌓이고 무언가 도움을 줄 방법은 없을까 하고 찾게 됩니다. 하지만 가장 우선순위에 두어야할 것은 외부적인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식습관 및 배변 습관을 올바르게 하고 개선하는 것이 먼저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런 바탕을 기본으로 한 다음 건강기능식품 등을 챙긴다면 더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이란?

미국에서 제조가 되어 MIA뉴트라에서 수입한 장을 위한 제품입니다. 국내에 정식 통관되어 유통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으로 수입 신고 되어 직구 제품과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60캡슐씩 포장이 되어 있어 하루 1캡슐 섭취 시 두 달간 섭취가 가능합니다.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성분 및 함량

장 건강에 좋다는 제품을 찾다 보면 가장 흔하게 접해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인데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엘포비플로라는 1캡슐에 100억CFU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장 건강을 위한 상품입니다.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특징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합쳐진 신바이오틱스라고 말할 수 있게 되는데요. 한가지 성분을 먹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한 번에 같이 먹게 되는 것도 나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핵심 균주로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입니다.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냉장 배송

엘포비플로라 유산균은 정식 계약된 업체인 으뜸건강에서 냉장 포장이 완료된 후 배송이 시작되는데요. 균 수를 잘 유지하고 온도에 최대한 영향을 덜 받으려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높은 온도는 균의 사멸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이스팩을 적당량 담아 도착할 때까지 저온을 유지하려는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판매처

엘포비플로라 유산균의 판매처는 온라인 정품 판매처 으뜸건강입니다. 수입사인 MIA뉴트라와 정식 계약을 맺어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정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문제 발생 시 피드백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또한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 건은 그날 바로 발송되기 때문에 대부분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엘포비플로라 유산균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고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

 

 

 

엘포비플로라 (L4B플로라)

엘포비플로라 (L4B플로라)_으뜸건강

acepharm.net

 

*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